phpThumb_generated_thumbnailjpg.jpg
△ 사진 : 캐릭터 ‘밥풀’

 

크라우드소싱펀딩 기업 더꿈(대표 박시진)에서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캐릭터 ‘밥풀’ 상품제작에 대한 자금 마련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밥풀의 사전적 의미는 “풀 대신 어떤 것을 붙이는 데 쓰기 위하여 밥을 이긴 것” 이라는 뜻으로 캐릭터 ’밥풀’은 밥풀처럼 딱 붙으라는 합격기원 캐릭터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학 입시를 준비 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프로젝트로 모인 후원금은 생산품개발, 캐릭터 ’밥풀’ 성장의 밑거름이 되며 더 다양한 캐릭터 아이콘과 수험생들과 공감될 수 있는 스토리와 콘텐츠 개발에 쓰일 예정이고 프로젝트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금액에 따라 미니밥풀인형, 합격기원 밥풀 인형, 합격기원 밥풀 시크릿박스 등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꿈 사이트(http://durl.me/7m43nv)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 최창호 edit@hantoday.net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dit@hantoday.net

한투(www.hantoday.net) – copyright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원문:

http://hantoday.net/n_news/news/view.html?page_code=&area_code=&no=2720&code=20140303145656_4683&s_code=20140303150134_2378&ds_cod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