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이벤트공고] 2015.7.11. 몽이앤 반디 이벤트

몽이앤반디 이벤트가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7/11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Basic CMYK

[관련기사]

커피랑도서관, 송파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B&C 홍혜민 기자2015.06.16 16:09
‘품격있는 도서관’을 콘셉트로 새로운 도서관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랑도서관(주)에서 송파2호점(직영3호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커피랑도서관

이번 송파2호점 오픈에 대해 커피랑도서관은 “석촌호수점과 송파1호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더 많은 수요층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송파2호점을 근거리에 개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커피랑도서관 장덕성 대표는 “공부가 잘 되는 공간으로 스터디카페 수요에 대응하고 커피랑도서관만의 문화와 서비스를 더욱 확대 보급하여 지역사회에 좋은 공간으로 섬기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커피랑도서관을 통해 독서와 공부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도 만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송파2호점 오픈 이벤트로 국내 소수의 메디컬 일러스트레이터인 장동수 작가의 특강을 7월11일에 개최한다. 장동수 작가는 현재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부 그래픽파트 총괄이며 ‘몽이앤반디’ 캐릭터를 만들어 많은 이들이 꿈과 비전을 찾을 수 있도록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커피랑도서관과 함께 고객들이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특강에서 ‘몽이앤반디’의 탄생 배경과 장동수 작가의 도전과 성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6월27일부터 송파2호점 갤러리형 공간에서 도예작가 구소리 작가의 작품 전시 및 판매가 함께 있을 예정이다. 구소리 작가는 다양한 작품을 그릇에 담아 실용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신세대 작가로 작품을 통해 커피랑도서관 고객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까이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마련하고자 한다. 작품은 현장에서 직접 판매될 예정이며, 송파1호점과 석촌호수점 등 지점들을 순회하며 전시·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소리 작가는 도예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 그릇 만들기 특강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랑도서관은 다양한 문화콘텐츠와의 접목을 통해 지역사회에 힐링과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공개강좌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송파2호점은 6월15일에 70여 석의 좌석을 개방형과 고시형, 칸막이형으로 제공하며 4~6인 스터디룸을 포함해 15인 세미나룸으로 오픈서비스 한다. 이용 및 가맹문의는 대표번호(1666-1140) 또는 커피랑도서관 공식홈페이지(http://cll.co.kr)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http://m.mt.co.kr/renew/view.html?no=2015061513032359992&type=out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